2011년 우수식품 인증품 사후 관리 교육 (농협중앙회 보성군지부) 미가식품영농조합법인 참가

2011. 7. 25. 09:25카테고리 없음

미가식품 팀장 문민영


2011년 우수식품 인증품 사후관리 교육 (농협중앙회 보성군지부) 미가식품영농조합법인참가

우리 미가식품은 2011년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함초환, 함초분말, 함초진액을 유기가공식품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하는 업체는 유기가공식품, 전통식품, KS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업체만이 참가할수 있었다.

교육은 인증을 받은 후 사후관리에 대한 교육을 중점을 두고 진행이 되었다. 가장 실수하는 부분에 대해서 교육을 해주셨다.




교육장소입니다.






보성군지부를 가기전에 보성매일시장을 지나쳤습니다.








보성군지부 앞에 바로 보성역이 보이네요..

시골이라서 그런지 역 앞에 할머니 할아버지들께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네요;







보성군지부 앞에서












보성군지부 3층의 회의장에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자료로 받은 수첩,펜,교육자료입니다.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주 뜻깊은 교육이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온 순천업체로 남도식품,한솔영농조합법인,곽씨네야콘농장의 대표님들과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우수식품인증을 받은 업체들 모두가 앞으로도 번성하길 희망하였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의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조금더 공을 들여야 하겠다는 자극도 받았습니다.

 





미가식품 카페 (이벤트중)

하늘누리함초 블로그

하늘누리함초 쇼핑몰
http://www.hamchosalt.co.kr
 
미가식품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