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가식품][함초자염 양치소금]함초소금을 양치용소금으로 사용해보다

2011. 10. 20. 18:11카테고리 없음


[미가식품][함초자염 양치소금]함초소금을 양치용소금으로 사용해보다


 



미세칫솔로 양치 시작준비..ㅎ

 

 



소금만으로 하면 향이 없고 쇠하기 때문에

치약을 약간 섞어서 해보았습니다.




치약은 2080치약을 사용했습니다.




함초자염이 보입니다.





일단 소금을 올리고




우리 명품소금 함초자염(소금)입니다.




2080치약을 올리고





저는 이렇게 양치를 합니다.

향도 있고 이를 닦고나면 상당히 개운하고

이가 뽀독뽀독 소리가 날정도 개운해지네요

ㅎㅎ

우리 선조들은 소금으로 양치를 했었죠

저는 이렇게 치약과 함께 사용하지만

우리 함초자염(소금)만으로 양치를 하면

정말 좋습니다.

단, 짠맛을 참지 못하신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현대인들은 편한곳 거슬리지 않는것을 좋아하다보니

맛있는 치약이 나온것이지만

그러나 약간은 불편함이 있어야 삶이 지루하지 않을듯도 싶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ㅎㅎ





 

writed by minyoung
 
미가식품 카페 (이벤트중)

하늘누리함초 블로그

하늘누리함초 쇼핑몰
http://www.hamchosalt.co.kr
 
미가식품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