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가식품에서 식품클레임 대응교육을 다녀왔어요! -하늘누리함초 미가식품-

2012. 3. 9. 11:55소식



미가식품(하늘누리함초)
aT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하는
2012 식품클레임 대응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시대가 변하면 기업에서도 고객 서비스가 변화를 추구해야 합니다.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을 극대화 하기 위해 열심히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오전에는 다양한 객클레임 대응사례를 통해
기업들의 효율적인 처리방법을  열심히 들었습니다.

클레임에 대한 신속한 처리는 바로 기업 이미지 향상으로 연결되므로
고객의 입장에 서서 고객의 용구를 충족시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빠르게 대응하여 자사 상품의 품질 개선과 서비스를 끌어올릴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는 중요하다고 합니다.



오후에는 구체적인 식품클레임 처리방안을 교육받았습니다.

식품클레임의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클레임처리를 위한 전문장비, 고객 문제 접근의 시각 변화,
훈련된 전문가를 통한 클레임 고객의  대처 능력, 즉 대응 메뉴얼등의 구비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열심히 강의 하고 계시는 강사님!!
실전에서  고객상담팀을 직접 끌고 계시는 팀장이라고 하시네요~



고객의 클레임을 잘 경청하여 빠르게 이해하고 클레임 상황을 확대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어하여 문제 해결을 할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미가식품(하늘누리함초)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끊임없는 품질개선과

평생고객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